티스토리 뷰

음악이야기

스마트한 스마트리 코인 소식

돌아온아톰 2019. 1. 25. 17:14

 

 

 

스마트리 (SMARTREE)가족 여러분들에게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스마트리는 지난해 6월부터 현재까지 참 열심히 노력하고 달려 왔습니다.
그동안 정말 많은 성과와 발전이 있었고,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파트너와 지지자들을 얻게 되었으며 팀에서는 “확신”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딱 한가지 아쉬운 것이 있다면 프로젝트를 실행할 자금의 모집에 관한 부분이었습니다.

2018년에 실행된 대부분의 ICO들이 좋지 않은 투자결과를 가져다 주었기에 특히나 저희처럼 허위,과장,과대 광고를 안하는 프로젝트들은 특히나 더 자금 모집이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저희 프로젝트의 비젼과 철학에 공감하는 해외의 파트너들을 만나게 되었고, 현재 일본과 홍콩 그리고 중국에서도 적극적인 투자가 이루어 지기 직전 입니다.

 

 

 

 

특히 일본의 DMM그룹의 데이비드 마츠모토 회장은 오래전부터 글로벌 셀레브레티들과 기부문화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던 분으로 저희 프로젝트에 투자를 확정하셨습니다.

마츠모토 회장은 아들이 2살 때 세상을 떠난 후 자선과 기부에 관심을 가지고 활동하였고, 지금도 전체 수익의 50%는 자선활동에 기부하는 세계적인 자선사업가중의 한분 입니다.

저희 스마트리팀은 12월에 이미 1차미팅을 했으며, 이번주 금요일에 2차 미팅을 할 예정이며, 다음주에는 마츠모토 회장과 태국에 함께 동행하여 태국의 자선활동에 참여하고 최종적으로 사인을 할 예정입니다.

첨부 사진들을 보시면 데이비드 마츠모토 회장이 얼마나 자선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며, 얼마나 많은 세계적인 셀레브레티들과 함께 자선활동을 하는지 아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세계적인 스타들이 저희 스마트리의 자선프로젝트에 함께 한다면 저희 스마트리는 급속도로 성장하고 전 세계에 알려질 거라 확신합니다.

 

 

 

 

이밖에도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에 대해서 몇가지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중 가장 궁금해 하실 부분이 바로 상장에 관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상장에 관한 시기에 대해서는 저희는 명확한 기준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ICO들이 실패한 가장 큰 이유는 자금을 모으기 위한 “계획”만 그럴싸하게 만들었을 뿐 , 상장이 되고 난 후의 “수요”를 만들지 못했고 코인의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비즈니스모텔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상장이 되고 나서 ICO투자자들이 코인을 매도 하려고 할 때 매수를 해야 할 “수요”를 만들지 못한 상태에서 그리고 프로젝트 자체도 비즈니스 모델이 없는 상태에서 상장을 한 결과 입니다.

스마트리는 이러한 시행착오를 통해 교훈을 얻었고, 스마트리의 플랫폼을 완성하고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가입을 할 수 있는 시점에 상장을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상장을 하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저희 스마트리 플랫폼을 통한 자선과 기부활동에 사용하기 위하여 혹은 투자의 목적으로 수요가 발생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모든 상황을 종합하며 대략 2월중순에서 말경에 상장은 가능하고 최대 2월말까지는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것을 안내해 드립니다.

 

 

 

따라서 스마트리팀은 MVP플랫폼을 완성해 가고 있으며, 알파버젼을 함께 준비중에 있습니다.

이부분에서 한가지 안내드릴 사항은 저희 스마트리 프로젝트의 플랫폼은 smartreeworld.com 이었으나, 스마트리월드 라는 플랫폼의 명칭이 글로벌SNS자선플랫폼의 이름과 맞지 않다는 지적이 많아 변경을 하였습니다.

새롭게 변경된 저희 스마트리 프로젝트의 플랫폼의 명칭은 TREEinSTAR.com 입니다.

별(지구)안에 나무를 심어 지구를 살리자 라는 뜻과 우리 지구에 우리의 스마트리의 힐더월드 캠페인을 나무가 번지듯 확산시키자 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 www.treeinstar.com 은 접속도 가능하고 회원가입도 가능한 상태이나 MVP 모델이므로 최소한의 플랫폼 소개를 위하여 만든 사이트임을 감안하고 둘러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모쪼록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바라며 조만간 새로운 소식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